2008년 12월 3일 수요일

김으로 만든 비행기? – ANA 항공 기내식

IMG_8851

일본은 참 김을 좋아하는 나라인 것 같다.

 

ANA 항공을 타고 일본으로 가는 동안 비행기에서

잡지를 보다가 발견한 광고이다.

 

일본 김 하면 생각나는 것이

오니기리에 네모난 모양의 김과

날치 알 그득하게 들어 있는 마끼를 만드는 고깔 모양의 김이다.

 

 

그래도 그냥 밥에 싸 먹을 때는

일본 김보다 우리나라 김이 훨씬 맛있다고 하는데.

하긴 우리나라 자연산 돌김 보다 맛있을라고..ㅋㅋ

 

 

 

김이 출연한(?) 광고에 흥미를 보이는 순간 간식거리가 제공되었다.

 

IMG_8898

 

사실 점심 시간이 훌쩍 넘은 오후 3시라 점심이 나오는 것은 기대를 안 했지만, 그래도 무언가를 주기를 바랬다. ;;

 

다행히 ANA 라고 박혀 있는 박스를 하나씩 나누어 주는데 이렇게 박스 포장된 기내식은 처음이다. ^^;;

 

원래 기내식 줄 때는
beef or chicken 아니면
beef or fish 라고 물어 보는데

물어 보지 않고 줘서 밥이 아니라는 것은 직감했다. ㅋㅋ

 

 

 

박스를 열어 보니..

과일, 샌드위치, 샐러드, 일본 스낵 믹스, 오리온 초코칩, 썬업이 들어 있었다.

맛은 다 괜찮았다.

 

 

IMG_8903

 

 

 

 

 

IMG_8909

 

원래 기내식을 먹을 땐

최대한 시간을 끌기 위해 맥주를 마시는데

점심 시간 대이고 해서

페리에(Ferrier)를 달라고 해서 먹었는데.

 

과일에 들어 있었던 데커레이션을

띄우니 좀 있어 보인다.

크하하하 ;;

 

빵 굽는 청년 답게

초코칩 쿠키 같은 과자류는 잘 안사먹는데

(만들어 먹는다;;;)

오랫만에 먹어 보니 그런 데로 맛있었다.

 

 

비행기를 타면

정말 하는 일 없이 가만히 앉아서

주는 밥만 먹는데..

 

이게 돌아서면 또 배고파진다는..;;;

 

 

 

 

비행기에서 내리면 바로 먹을 거 사 먹으러 고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